콘텐츠로 건너뛰기

밤마다 칭얼대는 우리 아이, ‘꿀잠’ 재워줄 비밀 병기는? 밀로앤개비베개커버

    아이가 밤마다 잠투정을 해서 고민이신가요?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 때문에 밤새 뒤척이는 모습에 안쓰러운 마음이 드는 건 당연합니다. 푹신한 잠자리를 만들어주고 싶은데, 어떤 베개를 골라야 할지 망설여지시죠? 오늘은 그런 부모님들의 고민을 덜어줄 특별한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밀로앤개비 롱 베개 커버 아기 공룡 티티입니다.

    우리 아이 피부에 닿는 첫 느낌, 순면의 부드러움

    밤마다 칭얼대는 우리 아이, ‘꿀잠’ 재워줄 비밀 병기는? 밀로앤개비베개커버

    아이들은 어른보다 피부가 훨씬 민감하잖아요. 그래서 베개 커버의 소재가 정말 중요해요. 밀로앤개비 티티 베개 커버는 순면으로 만들어졌어요. 제가 직접 만져보니 정말 부드럽고 포근하더라구요. 아이가 땀을 많이 흘리는 편인데, 순면이라 흡수도 잘 되고 통기성도 좋아서 안심이에요. 덕분에 밤새 땀 때문에 깨는 일 없이 편안하게 잠들 수 있게 되었답니다.

    넉넉한 길이로 포근하게 감싸주는 롱 베개

    순면 롱 베개, 밀로앤개비 티티로 아이에게 꿀잠을 선물하세요.

    아이가 잠버릇이 심해서 베개에서 자꾸 떨어지는 경우가 많았어요. 밤에 몇 번이나 깨서 다시 눕혀주느라 저도 너무 힘들었죠. 밀로앤개비 티티는 롱 베개라서 아이가 뒹굴뒹굴 움직여도 베개에서 쉽게 떨어지지 않아요. 마치 엄마 품처럼 아이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느낌이랄까요? 덕분에 아이가 안정감을 느끼는지, 훨씬 깊게 잠드는 것 같아요.

    귀여운 공룡 디자인으로 아이 방에 활기를

    아이 방에 놓아두니 인테리어 효과도 있더라구요. 밋밋한 베개 대신 귀여운 아기 공룡 티티 디자인 덕분에 아이 방 분위기가 훨씬 밝아졌어요. 아이도 너무 좋아해서 잠자리에 들기 싫어하던 아이가 이제는 티티 베개에 눕는 시간을 기다린답니다. 잠자리 독립을 준비하는 아이에게도 좋은 친구가 되어줄 것 같아요.

    세탁 걱정 끝! 간편한 커버 분리

    아이들은 워낙 땀도 많이 흘리고 침도 많이 흘리잖아요. 그래서 베개 커버 세탁이 정말 중요한데, 밀로앤개비 티티는 베개 커버만 따로 분리해서 세탁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해요. 자주 세탁해도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만들어진 점도 마음에 들어요.

    이런 분들께 밀로앤개비 티티를 추천합니다

    • 잦은 잠투정으로 힘든 부모님: 순면의 부드러움과 롱 베개의 포근함이 아이의 숙면을 도와줄 거예요.
    • 피부가 민감한 아이: 순면 소재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 아이 방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분: 귀여운 공룡 디자인이 아이 방에 포인트를 더해줄 거예요.
    • 세탁이 간편한 베개를 찾는 분: 커버만 분리해서 쉽게 세탁할 수 있어요.

    더 이상 밤마다 아이 잠자리 때문에 고민하지 마세요. 밀로앤개비 롱 베개 커버 아기 공룡 티티가 아이에게는 꿀잠을, 부모님에게는 편안한 밤을 선물해 줄 거예요.

     

    밤마다 칭얼대는 우리 아이, ‘꿀잠’ 재워줄 비밀 병기는? 밀로앤개비베개커버